최종편집일시:2020.10.01 (목요일)  로그인 | 회원가입
주간날씨 전체기사 정치 경제 사회 생활/문화 교육 IT/과학 연예 칼럼 영문 매거진
 
전체보기
뉴스 홈 생활/문화  기사목록
 
브로컬리컴퍼니, 새마을금고와 함께 지역 농산물 활용한 비건 화장품 론칭
기사입력 2020-09-15 오전 10:21:00 | 최종수정 2020-09-15 10:21        


2020년 09월 15일 -- 브로컬리컴퍼니(대표 김지영)가 ‘MG희망나눔 소셜 성장 지원사업’의 도움을 받아 지역못난이 농산물을 활용한 비건화장품 브랜드 ‘어글리시크(UGLYCHIC)’ 화장품 4종을 개발했다고 15일 밝혔다.

브로컬리컴퍼니는 지역의 가치를 발견하고 재해석해 리브랜딩 하는 로컬 브랜딩 기업이다. 상품화하기 어려워 버려지는 못난이 농산물을 업사이클링해 비건 화장품을 개발하고 지역 스토리를 더해 판매한다.

구절초를 이용한 화장품 브랜드 owndo°(온도)와 못난이 로컬 푸드를 활용한 스킨케어 브랜드 ‘어글리시크(UGLYCHIC)’로써 지역과 환경을 함께 살리는 가치 소비 문화에 앞장서고 있다.

브로컬리컴퍼니는 ‘MG희망나눔 소셜 성장 지원사업’을 통해 브랜드 콘텐츠를 제작해 자사몰 방문자와 구매율이 매월 200%씩 상승했으며, 경북 상주와 전북 무주, 충남 홍성, 제주의 못난이 과일을 활용해 비건 화장품 브랜드 ‘UGLYCHIC’를 론칭했다. 샴푸, 여성청결제, 이너젤, 선크림 제품 등도 성공적으로 개발했다고 밝혔다.

박차훈 MG새마을금고중앙회장은 “지역과 함께 성장하고 상생하는 것이 새마을금고가 지향하는 가치 중 하나”라며 “MG희망나눔 소셜 성장 지원사업으로 지역의 가치를 발견하고 지역의 브랜드를 강화하는 다양한 기업들을 발굴해 새마을금고와 함께 성장할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한편 MG새마을금고중앙회(회장 박차훈)와 함께일하는재단은 사회적경제조직의 성장을 위해 2년 간 ‘MG희망나눔 소셜 성장 지원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MG희망나눔 소셜 성장 지원사업’은 사회문제를 해결하는 사회적경제조직의 수요에 맞춰 다양한 지원을 하고 있다. 지역상생발전, 사회취약계층 일자리 창출 등 다양한 사회문제 해결을 위해 노력하는 25개의 기업을 발굴해 13억 원의 성장을 지원하고 관련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기사제공 : 뉴스와이어
 
 
 
 
네티즌 의견
전체 0   아이디 작성일
 
의견쓰기
 
웰스케어, 미국 베타와 홈케어 레이저 테라피 디바이스 입점 계약 체결
“경형전기차의 새로운 역사” 쎄미시스코, 17일 2인승 전기차 EV Z 출시
 기사목록 보기
 
  생활/문화 주요기사
하나모아, ‘레알쏙쏙 필링패드’ 봄시즌 출시
좋은땅출판사, ‘다시 쓰는 징비록 조명일 삼국전..
채선당 행복 가마솥밥, 야채 듬뿍 넣은 여름 보양..
전국지역문화재단연합회, ‘지역 문화분권시대 기..
북라이프, ‘체육관으로 간 뇌과학자’ 출간… 뇌..
좋은땅출판사, ‘나는 북한댁이다’ 출간
미래엔, 학교 밖 청소년들의 건강한 성장 위해 도..
좋은땅출판사, ‘다 하지 못한 이야기들’ 출간
 
 
주간 인기뉴스
에이수스, 영상·출판 전문가 위한 27인치 모니터 ProArt PA278Q..
에이수스, 영상·출판 전문가 위..
 
인기 포토뉴스
Hyosung Chairman Cho Hyun-Jo..
MOLSION, 뮤즈 신민아 ‘ATELI..
북랩, 불혹의 나이에 못다 이..
하나모아, ‘레알쏙쏙 필링패..
 
회사소개 광고안내 이용약관 개인보호취급방침 이메일수집거부 임시2 임시3 기사제보 독자투고 구독신청
 

등록번호 : 아 00282         등록일자 : 2017년 6월 14일       

발행인 : 박종대           편집인 : 엄귀홍         청소년 보호 책임자 : 박종대

발행소 : 부산광역시 부산진구 황령대로 23, 1112호(범천동, 세운이노빌)

Copyright(c)2020 리드저널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