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일시:2020.08.14 (금요일)  로그인 | 회원가입
주간날씨 전체기사 정치 경제 사회 생활/문화 교육 IT/과학 연예 칼럼 영문 매거진
 
전체보기
뉴스 홈 칼럼  기사목록
 
소프트뱅크 호크스 주식회사, 후쿠오카 돔 구장에 외국인 전용 좌석 신설
외국인 전용 좌석 헬로시트 신설, 야후오쿠 돔 구장 전용 투어 첫 선
기사입력 2019-03-25 오후 6:14:00 | 최종수정 2019-03-25 18:14        

후쿠오카, 일본--(뉴스와이어) 2019년 03월 25일 -- 소프트뱅크 호크스 주식회사(대표이사 고토 요시미쓰)는 일본을 방문하는 외국인을 대상으로 홈 구장인 ‘후쿠오카 야후오쿠 돔’에 외국인 전용 좌석 ‘헬로시트(Hello Seats)’를 3월 중순께 설치완료했다고 25일 밝혔다.

개막전이 열리는 29일(금)부터 이용할 수 있는 헬로시트는 외야석 3루측에 설치됐으며 21일(목)부터 티켓 발매가 시작됐다. 헬로시트 전용 게이트에는 한국어·중국어가 가능한 스태프를 배치, 외국인 관중도 안심하고 야구 관전을 즐길 수 있다.

특히 헬로시트는 외야에 위치해 현장감 있는 야구 관전이 가능하며 호크스의 응원을 즐길 수 있다. 방문자에게는 특전으로 다국어 설명서가 포함된 노란색과 흰색 ‘제트풍선’ 각 1개씩을 세트로 제공한다. 7회 초 종료 후(LUCKY SEVEN)를 비롯해 호크스가 경기에서 이긴 경우에는 승리 퍼포먼스도 즐길 수 있다.

해당 티켓은 21일(목)부터 아시아 최대 자유여행 액티비티 예약 플랫폼인 클룩을 통해 공식 판매 중이다. 가격은 2000엔대로 매우 저렴하며 개막전, 매의제전 등의 특별경기는 2019년에 한해 3000엔으로 이용할 수 있다.

헬로시트와 함께 방일 외국인 대상 ’야후오쿠 돔 투어’도 첫 선을 보인다. 방일 외국인 전용 ‘오하유(OHAYOU)코스’, ‘오야스미(OYASUMI)코스’, ‘야구체험 포함 돔 만끽 코스’ 등의 투어가 26일(화)부터 시작된다. 접수는 15일(금)부터 시작됐으며, 코스에 상관없이 참가한 외국인 관중에게는 일본 감성이 담긴 벚꽃을 디자인한 오리지널 상품을 선물로 제공한다.

이른 아침 시간대나 각 상업시설 폐점 후 밤 시간대를 효과적으로 활용할 수 있는 돔 구장 투어 코스에는 한국어·중국어 통역사가 동행하므로 안심하고 참가할 수 있다.

기본적으로 모든 투어 코스에는 불펜 기자회견장, 대기석의 자유 견학이 포함돼 있다. 이외 체험별로 스트라이크 아웃 체험, 필드 사진촬영, 돔 구장 대형 전광판을 활용한 연출 체험, 돔 지붕 촬영 및 캣워크가 가능한 체험 등은 투어별 옵션으로 제공된다.

야후오쿠 돔 투어에 대한 세부사항은 3월 말 오픈하는 전용 사이트에서 한국어로도 확인할 수 있다.

소프트뱅크 호크스 구단은 야후오쿠 돔에선 야구를 좋아하는 야구인뿐만 아니라 후쿠오카를 여행하는 일반 관광객도 신선한 체험을 할 수 있다며 야후오쿠 돔 체험은 가성비까지 갖춘 관광필수 코스로 안성맞춤이라고 밝혔다. 이어 후쿠오카 방문 일정이 있다면 야후오쿠 돔 체험을 추천한다고 덧붙였다.

소프트뱅크 호크스 주식회사 개요
 
소프트뱅크 호크스 프로야구 구단을 보유하고, 야구경기를 운영하고 있으며, 야구 및 스포츠 시설을 운영하고 각종 미디어를 이용한 영상, 음성 등 콘텐츠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손정의 회장이 오너로 있고, 왕정치 감독이 회장으로 취임하고 있다.

기사제공 : 뉴스와이어
 
 
 
 
네티즌 의견
전체 0   아이디 작성일
 
의견쓰기
 
한국직업능력개발원 “일의 가치를 중시하는 베이비붐 세대, 여가생활을 중시하는 에코 세대”
미국 존슨앤웨일즈 대학교, 2019년 춘계 해외유학 박람회 참가
 기사목록 보기
 
  칼럼 주요기사
미국 존슨앤웨일즈 대학교, 2019년 춘계 해외유학..
한국직업능력개발원 “일의 가치를 중시하는 베이..
북그루, ‘안티에이징의 비밀’ 출간
한국전력공사 강원본부, 설맞이 봉사활동 진행
인류 형제애 글로벌 컨퍼런스, 저명한 해외 종교,..
 
 
주간 인기뉴스
대구오페라하우스, ‘2020 대구오페라축제’ 시민힐링 축제로 뜻..
대구오페라하우스, ‘2020 대구..
태풍에 물 폭탄까지, 안전 운전..
부산항, 해양수산부와 국제여객..
청소년 대표 연극 ‘사춘기 메들..
LG전자, 한국표준과학연구원·KA..
 
인기 포토뉴스
Hyosung Chairman Cho Hyun-Jo..
MOLSION, 뮤즈 신민아 ‘ATELI..
북랩, 불혹의 나이에 못다 이..
하나모아, ‘레알쏙쏙 필링패..
 
회사소개 광고안내 이용약관 개인보호취급방침 이메일수집거부 임시2 임시3 기사제보 독자투고 구독신청
 

등록번호 : 아 00282         등록일자 : 2017년 6월 14일       

발행인 : 박종대           편집인 : 엄귀홍         청소년 보호 책임자 : 박종대

발행소 : 부산광역시 부산진구 황령대로 23, 1112호(범천동, 세운이노빌)

Copyright(c)2020 리드저널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